개요 / 사양
기능 / 구성도
특장점
슈퍼넷체험하기
전사적자원관리
모바일솔루션


 
 

슈퍼넷은 본사와 지점 / 매장 / 창고 / 대리점 등의 분산되어있는 각종 수주, 발주, 매출, 수금등의 모든 업무를 자동화하고 중앙에서 일원화하여 관리하기때문에 인력, 시간, 비용의 절감뿐만 아니라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본지점관리 소프트웨어 입니다.

아래 주요기능의 실행화면은 백화점 입점업체용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백화점 입점업체용에는 회계관리 및 일부 메뉴가 제외되어 있으며 이는 모듈로 포함되어 질 수 있습니다. 제외된 메뉴 및 기능에 대해서는 기능 | 구성도 페이지를 보거나 문의전화 02 - 525 - 4033 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슈퍼넷체험하기 에서는 실제 프로그램을 설치 하여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분 내용 미리보기
프로그램

- 관리자용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 거래처용 발주전용프로그램 (인터넷을 통한배포)
- 매장전용프로그램 (바코드)
- 모바일 기기와의 자료연동 (입/출력) - 옵션
- 미들웨어
- 서버용 관리자프로그램
- 보고서 사용자정의
특수기능

- SMS 전송기능

- 자동업그레이드 및 자동설치
- 보고서 사용자 정의 출력
처리기능

- 체험하기 페이지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