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 구성도
특장점
본지점관리
모바일솔루션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는 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으로 기업의 판매, 재고, 영업, 자재, 구매, 생산관리, 재무 및 관리회계, 원가관리, 인사급여등의 업무관리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한 것입니다. 즉 단위 업무별로 사용했던 각각의 전산시스템을 유기적으로 통합함으로써 인적, 물적 자원의 효과적 활용을 지원하는 관리시스템입니다. 이제 ERP 시스템은 기업의 B2B 및 B2C(SCM, CRM)의 확장모듈로써 시스템이 발전하고 있으며 ERP의 구축과정에서 부문의 경영혁신을 동반하여 가치창조경영의 필수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슈퍼넷 ERP는 기업 내부의 자료 처리는 물론 실시간 정보 공유는 기업의 경쟁력과 직결된다는 점을 오래 전 부터 인지하여 고가의 시스템에만 적용이 가능했던 모바일기기( PDA, 휴대전화, 무선노트북등)를 이용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Desktop과 모바일기기를 연결하는 새로운 컴퓨팅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실시간으로 자료를 조회하고 입력할 수 있는 획기적인 ERP솔루션입니다.

모바일 기기를 통한 업무처리 내용에 대해서는 모바일솔루션 페이지를 보거나 문의전화 02 - 525 - 4033 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분 슈퍼넷 ERP
Server Client
H/W CPU - Pentium III 이상
RAM - 256M 이상
HDD - 9GB 이상
CPU - Pentium II 이상
RAM - 64M 이상
HDD - 2GB 이상
OS Windows 2000/2003 Server Windows 9x/2000/XP
DBMS MS SQL Server 2000 기본

슈퍼넷 ERP는 기존의 ERP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하고 보다 더 단순화된 업무처리과정을 통해 시스템 도입 시의 거부감을 없애고 기존 노동자와 관리자의 노하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세부기능 안내를 보면 더 자세히 평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면 통합정보기술 일반영업팀(02-525-4033)으로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