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유지보수 기간
기본으로 제공되는 무상 유지보수 기간은 제품 구입 후 최초 등록일 로부터 180일 동안이며 기간 경과 후에는 (주)통합정보기술과 유료유지보수서비스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버튼을 이용하여 기본 180일 동안 제공되는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십시오.
유료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의 서비스 수준
유료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업체는 무상유지보수 기간인 180일이 경과한 후 부터는 상담원과의
전화상담과 이메일 및 원격관리 프로그램, 메신저등을 이용한 직접적인
서비스가 중지되며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게시판(문답서비스)을
통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직접적인 데이터처리 제외)
유료 유지보수 - 무상유지보수 180일
경과 후 유료서비스 가입업체 지원내용
구분 |
공
통 지 원 내 용 |
전화/
팩스상담 |
회계ㆍ판매재고ㆍ자재ㆍ급여등 프로그램 기능의 실무적용 방법과
적용상의 문제 |
사용설명서에 기술되지 않은 내용 안내 및 업종별 업무적용방법
안내 |
유상서비스 가입 제품을 사용중 데이터 손상에 따른 복구지원 |
제품사용을 위한 기본적인 PC운영지원 |
인터넷상담 |
인터넷 E-MAIL 및 원격 제어프로그램 이용 신속한
데이터 점검(원격제어) |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한 전용게시판(데이터송수신포함) 운영
및 정보제공 |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한 개정판 다운로드 서비스 |
할인혜택 |
출장, 업그레이드, 용지구입, 제품구매등의 비용, 무상 또는 할인 |
가입조건 |
1년단위
계약, 서비스요금 3개월분 선납 (블루유형 기본 6개월 선납) |
유료 유지보수 가입유형 - 유형에
따른 세부사항(표시된 금액은 V.A.T포함가)
구분 |
지
원 내 용 |
화이트
|
출장 월 1 회 무료
|
- 고객지원팀과 당일처리 불가능할 경우 출장 |
-
2회 요청부터는 50% 할인요율 적용 |
발생된 문제에 대해 전화, 인터넷, 팩스 상담등 1시간
이내 응답처리 |
가장 빠른 실시간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통한 무료 유지보수 |
정기적인 최신 수정(개정)판 정보 제공 및 안내문, 서비스
내역발송 |
고객별로 서비스 담당자 고정 배치 |
동일상호
기준 단위업무소프트웨어 구입시 40%할인 |
업그레이드 |
-
서비스가입제품 업그레이드 |
-
업그레이드 비용 20% 할인 |
-
1년이상 장기가입자 무상업그레이드 |
원본 CD, 사용자 설명서 등 부속물 발송 요청시 반기별
1회 무상처리 |
내방 고객 서비스료 무상처리 |
양식지
20 % 할인 |
금액 |
(월)33,000원(부가세포함) |
블루 |
출장비
할인 |
-
50% 할인(월 3회 한) |
발생된
문제에 대해 전화, 인터넷, 팩스 상담등 3시간 이내 응답처리 |
정기적인
최신 수정(개정)판 정보 제공 및 안내문, 서비스 내역발송 |
동일상호
기준 단위업무소프트웨어 구입시 40%할인 |
원본
CD, 사용자 설명서 등 부속물 할인 발송 |
내방
고객 서비스료 할인 |
무료 원격지원 서비스 (월 3회 한) 3회 초과시 유료 |
금액 |
(월)16,500원(부가세포함) |
|
구분 |
|
세부내용 |
|
1년분 선납 |
|
10%
할인 |
|
6개월분 선납 |
|
5% 할인 |
|
유지보수 가입신청서를 인쇄()하여 작성한 후 보내주십시오.
기타 유지보수 가입유형
구분 |
내 용 |
프로그램
수정업체 |
별도 유지보수계약
|
수정비용 3,000,000원 미만업체는 수정완료 후 화이트형 서비스 자동가입 |
1년단위 계약 |
금액 |
별도산출 |
개발 |
별도 유지보수계약 |
개발비용 5,000,000원 미만업체는 개발완료 후 화이트형 서비스 자동가입 |
1년단위 계약 |
금액 |
별도산출 |
무분별하게 폭주하는
고객지원센타의 전화문의로 인해(윈도우사용법 및 에러해결, 워드,엑셀
사용방법, 아래아한글 사용법문의 등) 정작 구입한 통합정보기술의
소프트웨어에 대한 서비스가 필요한 업체에게까지 불편을 주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통합정보기술은 대고객 사후 서비스를 2001년
6월 1일부터 무료서비스와 유료서비스로 양분화하여 고객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유료서비스 실시로 얻어지는 수익은 고객
여러분에게 보다 향상된 고객권리를 부여하고 고객지원활동에 필요한
주요재원으로 활용하게 됩니다. 고객지원팀 조직운영,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담당개발조직운영, 각종 고객지원시스템의
운영자금 확보로 서비스 가입자를 위한 각종혜택 및 적극적이고
수준높은 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사용되어 고객서비스의 질을
보다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